본문 바로가기

허겁이 지겁이 식사♡/허겁이의 요리★

화순밀키트 바른찌개 우거지소고기국밥 가성비 좋고 간편해요!

728x90
반응형

 

제가 애정하는 화순밀키트에서 가져온 우거지소고기국밥~ 전에 갔을 때는 없어서 몰랐는데 다시 보니까 소고기 국밥이 있는 거 있죠? 저의 지겁이가 유일하게 먹는 국밥! 그래서 냉큼 집어왔어요 : ) 벌써부터 설렌다~

 

 

 

양은 1~2인분 정도이고 가격은 8,900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어디서 한 그릇 시켜서 먹을 양인데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어디에요~? 해동해서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하루동안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다른 거 먹느라 ㅋㅋㅋㅋ) 자동으로 해동이 되어버렸어요! 사실 해동이 얼마나 필요한지,,, 열어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살짝 살얼음 져있긴 하더라고요. 그러니 화순밀키트 바른찌개에서 인기 좋은 우거지소고기국밥 드실 분들은 미리 사서 해동부터 고고 하세요~

 

 

 

 

와 화순밀키트 한두 번 먹어본 게 아닌데 이렇게 간단한 조리법은 처음이에요! 해동된 거 붓고 끓이기만 하면 끝; 그래서 구성도 냉동된 국물과 파 뿐이에요 ㅋㅋㅋㅋ와.. 해동하는 시간 빼고는 정말 10분도 안 돼서 끝냈어요. 

 

 

소고기도 잔뜩 들어있어서 완전 땡큐! 얇게 썰어져 있기 때문에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우거지와 무까지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밖에서 사 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거 있죠 ㅠㅠ?

 

 

 

국물이 부족하다 싶었지만, 괜히 물 더 넣었다가 맛을 망칠 것 같아서 그냥 있는대로 먹었어요! 생각보다 맵지 않으니까 국물 추가해서 고춧가루 넣어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후추를 넣을까~ 아무튼! 맛은 최고

 

 

 

 

아기자기한 파를 넣어줍니다. 화순밀키트 조리법 역시 해동된 국을 넣고 한소끔 끓인 후에 파 넣어서 마무리 하면 된다고 나와 있거든요! 커피 내리고 왔더니 팔팔 끓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전에 인덕션 사용하던 집에서는 생각도 못할 스피드에요!

 

 

 

 

팔팔 끓는 국물에 파를 넣어서 휙휙 휘저으면 끝이에요. 파가 얇게 썰려 있어서 파도 금방 익고, 사실 파는 굳이 팍 안 끓여도 맛있잖아요? ㅎㅎㅎ 1-2인분이라고 해서 생각보다 양이 적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막상 담아두고 보니까 딱 한 끼 먹기 좋더라고요.

 

 

차려놓고 보니까 밥, 국, 김치, 멸치, 싱건지 뿐 밖에 없어서 뭔가 허전..?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급하게 스팸하나 구웠습니다 ㅋㅋㅋ 이름 자체가 국밥이니까 대접에 꺼내서 담아봤는데 훨씬 보기 좋죠? 어머님이 주신 그릇인데, 주시면서도 너네 집에 이렇게 그릇이 많을줄 몰랐다며 ㅋㅋㅋㅋ 이미 살림살이 다 있는 줄 알았으면 안 챙겨오셨을 거라고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원룸, 투룸, 쓰리룸 이사 다니니까 집에서 뭐 안 해먹고 많이 시켜먹을 줄 아셨나봐요 ㅠㅠ 은근 해서 먹을 때가 많은데..오해입니둥 ㅎㅎㅎ

 

 

 

그리고 이거슨!! 그냥 해봤어요. 스팸만 먹어도 맛있는데 뭔가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어떨까? 싶어서 도전! 원래 와사비가 기름진 음식이랑 먹으면 궁합이 좋잖아요. 그래서 도전해봤는데 오?맛있는데..? 그리고 와사비 메이커 자체가 엄청 맛있더라고요. 지겁이는 이렇게 해서 먹으니까 소고기 맛 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소고기 먹으러 가야겠어요 먹고 싶나봐요...

 

 

 

제가 애정하는 화순밀키트 바른찌개는 이곳에 있어요! 저는 광주에 살고 있지만, 밀키트 먹고 싶을 때 화순까지 다녀온답니다 :D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종종 사장님이 나와서 말도 시키고 친절하시거든요. 소개도 해주고 추천도 해주셔요. 요즘 우거지소고기국밥이 엄청 잘 나간다고는 하시더라고요. 근데 진짜 맛나여....개마시써! 밖에서 이것저것 사서 먹는 것보다 한 번 화순밀키트 장봐와서 먹는 게 훨씬 이득이에요 양도 많으니까 2~3인분 용은 두 끼 해결하기도 좋고요. 대신 신선도를 위해서 최대 3일 안에는 먹어야 한다는 점 감안해서 사오고 있어요! 이번에도 대 성공적~ 다음에는 안 먹어본 거 또 가져와볼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