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겁이 지겁이 식사♡

쌍촌동 맛집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곳

728x90
반응형

 

또~~ 쌍촌동 맛집입니다 : ) 밖에서 먹는 건 좋아하는데 집에서 멀리 떨어지는 건 또 싫어해서 맨날 쌍촌동 관련 식당만 올라오는 거 아니냐며 ㅋㅋㅋㅋ 아잉몰라.. 그래도 쌍촌동에 아직도 맛있는 곳이 많이 남아 있거든요!

 

 

쌍촌동 맛집 모두 둘러보기 전까지 열심히 달려보겠나이다

 

 

 

부안집의 기본 클라스!! 고기를 굽는 곳 사이드로 이렇게 뭔가 가득가득 올려주신느데요. 와사비 쌈장 기름장 마늘고추는 기본이고 콩나물무침과 쌈무 깻잎, 그리고 밑에 내려져 있는 대파 김치까지 환상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D

 

 

어서 고기 주세요~ 저는 삼겹살을 조지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쌍촌동 맛집 중에 고깃집이 있다면 무조건 삼겹살은 다 먹어보고 다녔어요 ㅋㅋㅋ 여기도 피해갈 수 없지! 근데 부안집은 살짝 삼겹살보단 목살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목살 절!대! never 안 먹는 1인인데 여기는 목살이 더 낫더라고요. 근데 삼겹살 부위도 엄청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계 적당히 살코기 적당히 들어 있는 거 짱짱 좋음! 

 

 

버터 계란밥 뭔가 궁금하지 않나요? 메뉴판에 있으니까 괜히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은 필수 사이드 느낌이었거든요! 그래서 고민도 없이 주문 궈궈~ 밥+김가루에 오동통하게 살짝 익혀진 반숙후라이가 올려져서 나왔는데 여기에 버터가 하나 생으로 나와요! 오오오오오 이거 완전 설레잖아? 집에서도 종종 버터나 마가린 넣어서 비벼 먹으면 존맛이거든요! 뜨거운 밥 사이에 버터 스윽 넣어주고 간장, 참기름 뿌려서 비벼 주면 게임 끝-

 

 

사실 쌍촌동 맛집도 많고 고기 먹을 수 있는 곳도 수없이 많아요! 그 중에서도 목살이 먹고 싶다면 저는 부안집 슬쩍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삼겹살은 솔직히 말해서 다른 곳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버터 계란밥은 꼭꼭 드세요. 고소하고 살짝 느끼하기도 한게 정말 맛있어요. 이런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빠지시고!!

 

식당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저 아는 동생도 여기 다녀온 뒤로 목살 먹을 때는 무조건 부안집만 간다고 그러네요~~먹자골목 사이라서 찾기도 정말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