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겁이 지겁이 식사♡

첨단 쭈꾸미 추가 메뉴들까지 완벽해서 맛있었던 쭈사장

728x90
반응형

 

쭈꾸미 볶음 엄청 좋아하는데 그냥 맵기만 하다며 안 좋아하는 지겁이 때문에 자주 먹지는 못해요! 근데 저는 매콤한 것도 좋아하고 볶음은 모두 좋아하는 입맛이라서 쭈꾸미 볶음은 그저 사랑이죠,,ㅎㅎ♡그래서 첨단 쭈꾸미 맛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추가로 명란을 넣었어요. 하 저 명란 좋아하네요?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막상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 ㅋㅋㅋ 미나리가 들어 있을 줄 모르고 미나리 추가까지 해서 미나리 폭탄이었어요! 그래도 미나리는 맛있으니까 많이 있으면 그만큼 완전 땡큐죠! 떡, 대패, 콩나물 까지 가득가득하죠?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요. 미나리는 저희가 추가한 거고~ 전과 스위트콘이 나오는데요. 전이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두께는 가벼웠는데 그만큼 더 바삭하게 잘 익혀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 제 입맛에 맞았는지도 모르겠네용! 그리고 옥수수콘은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깻잎에 쭈꾸미 볶음 넣고 콘까지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콘이 없으면 마요네즈에 찍어먹어도 충분한데, 스위트콘 많이 주는 첨단 쭈꾸미 덕분에 왕창 먹을 수 있었네요~

 

 

익는 동안에 전 털어먹으면 되고~ 다 익어갈 때쯤 직원분이 정리해주셔요. 슥슥 만져주고 명란도 먹기 좋게 잘라주고 ㅎㅎ 첨단 쭈꾸미 외에도 어떤 곳에서든 쭈꾸미 볶음 먹을 때는 보기만 했을 땐 좀 양이 적어보이는 감이 있어요. 근데 막상 먹다보면 완전 딱 좋은 것~ 국물이 자작자작 있어서 더 맛있었고, 더 졸여서 먹어도 굿맛이에요!

 

 

다 먹은 뒤에는 볶음밥 먹어주는 게 진리죠. 첨단 쭈꾸미 먹은 후에도 그 진리를 지켜줍니다! 날치알이 들어 있으니 역시 식감이 뛰어나요~그리고 김가루와 단무지 등 재료가 여럿 들어가 있어서 넘 맛있었답니다. 이것도 직원분이 직접 볶아주시니까 정말 좋아요!

 

 

요후 완전 쉐킷쉐킷!! 일부러 남아 있는 것과 같이 볶아먹으려고 쭈꾸미 쪼끔 남겨뒀어요. 많이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정도는 센스라규~ 밥을 2인분 시켰을까요? 꽤 양이 많아보이네요!? 그래도 절대 남기지 않고 싹싹 먹었어요.

 

 

 

저는 볶음밥이 누른 걸 별로 안 좋아해요. 볶아진 상태 그대로가 최고~ 사실 아직까지 지겁이는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늘 제가 눌러붙는 거 싫다고 먼저 먹어버리니까, 눌러 붙지 않게 항상 뒤집어 주면서 같이 먹거든요! 늘 제 스타일대로 먹어줘서 넘 감사합니당♡

 

 

주차하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근처 워낙 골목이 많은 곳이라서 골목 아무데나 운 좋게 주차하면 돼요! 식당도 깨끗한 첨단 쭈꾸미 맛집이고, 맛도 훌륭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서비스 또한 만족해요~ 원래 가던 프렌차이즈가 있는데 쭈사장 다녀온 뒤에는 오히려 그곳이 생각 안 날 정도예요. 오바같지만 오바가 아닌,, 그런 저의 입맛 제대로 취저인 곳이어서 만족만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