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겁이의 리뷰♡

앰플스틱 자기 전에 슥슥 스틱으로 간편하게 주름 관리

728x90
반응형

 

요즘 피부 거덜난 거 저 뿐인가요? 으으!! 여기저기 갈라지고 화장도 뜨고,, 이거는 필링을 하고 아무리 촉촉하게 발라도 잘 해결되진 않았어요ㅠㅠ 오히려 화장이 떡지는 것 뿐.. . 그리고 얼굴에 기름이 동동~ 이 망할 피부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런데 이렇게 건조하면 주름도 잘 생긴다는 것 헉헉 안돼.... 주름만큼은 벌써부터 허락할 수 없어! 그래서 앰플스틱으로 간편하게 주름관리도 하면서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있어요.

 

 

 

스틱이라 바르기 편하다는 장점은 익히들 알고 있을 거고요~ 디자인이 정말 심플했어요. 색이 딱히 있지 않아서 어디에 둬도 이질감 없이 잘 섞여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화장대 위에 올려두고 사용 중이에요! 자기 전에 간편하게 슥슥 해주기만 하면 되니까 진짜 편하더라고요. 원래 화장대에 올려두는 것들은 정말 애정하고 많이 사용하는 것들만 올려두는 편인데, 유리드 앰플스틱이 자리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게 됐네요!

 

 

 

 

기능성 주름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화장품이에요. 이제보니 플라스틱이네요ㅠ_ㅠ 어쩐지 너무 가볍더라! 재활용이 되지 않으니 이걸 권장을 어떻게 해야할지 급 멘붕;; 휴 내돈내산이니까 이런 말도 쉽게 할 수 있네요 낄낄낄낄 어차피 우리 환경을 위한 노력 거의 안 하고 있잖아요! 저만 안 하는 건가.... 어쩔 수 없이 플라스틱 물품 많이 사용하고 샴푸나 바디워시도 거품내서 쓰고 있잖아요... 그렇잖아... 착한척 하지마!

 

 

 

 

베이지 색? 느낌이 강해요. 처음 살 때는 흰색에 가까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근데 저는 이색도 매우 만족 중 ^^ 오히려 화장대가 하얀색인데 더 더럽네요..민망;; 먼지가 왜 저렇게 많이 붙어 있는 거지^^;

 

 

 

저는 기초화장 가장~마지막에 앰플스틱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자기 전에 슥슥 바르는 편이라 굳이 화장대에 두지 않아도 될 정도이기도 해요. 머리맡에 두고 누워서 바르고 자기에도 완전 개꿀템! 스틱이니까 돌돌 돌려서 빼내주면 됩니당

 

 

 

이것보세요! 이렇게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ㅎㅎ 손등 반만 발라봤는데도 왼족 오른쪽 차이가 확실하게 보이지 않나요? 주름을 개선해주는 기능성이 있어서 그런지 촉촉하기도 하고 확 쪼여주는 느낌도 들어요. 대신 그만큼 기름기가 왕왕 있기도 해요 ㅋㅋㅋㅋ 머리카락 다 달라 붙음... 그래서 눕기 전에 바르고 있어요. 그냥 누워서 디비 자면 됨!

 

 

 

슈욱~ 앰플스틱 얼만큼이나 쓸 수 있을까~ 싶어서 가장 끝까지 빼 봤는데 이정도 들어 있어요. 약 2주 정도 사용했는데 많이 남아 있네요! 그리고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이정도면 꿀템이라고 생각해요. 가성비 좋은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로 유리드 나름 괜찮은데요~? 얼굴에 기본적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고 유분이 많은 편이라면 추천하진 않아요! 기름이 많은 편이라 ㅎㅎ 그래도 쫀쫀하게 피부를 당겨주는 그 느낌 자체는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