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겁이 지겁이 식사♡

나주맛집 광주 근처 분위기도 좋고 엄~청 넓어요!

728x90
반응형

저 고기 좋아하는 거 이제 다들 아시졍.?

세상에 고기 없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가끔 고민하기도 해요

고기 맛을 알아버린 게 인생 최대의 실수!

 

이번에는 나주맛집을 찾아 다녀왔던 기록을 해보려고 해요 : )

타지이긴 하지만, 그래도 멀지 않으니까~

혁신도시는 아니니까 참고!

그리고 길이 어려울 수 있어요.. 잘 찾으셔야 함둥

 

 

요런 느낌~ 아시져 아시져?

저는 여름에 다녀왔는데 어우.. 좀 덥기는 했어요

그래도 바로 옆에 물고기들 헤엄치는 연못이 있어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이었답니당!

 

테이블이라는 게 마땅하게 없는데요

박스 올려 먹는 이 모습이 엄청 색달랐어요.

 

 

이때도 앙띠 부부와 함께 다녀왔을 때예요.

그래서 잔이 3잔! 앙띠엉아 운전해~~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인데요

야채가 진짜 신선해요 ㅋㅋㅋㅋㅋ

네 명이서 먹는 데 양이 좀. 적어보이죠?

그래도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아유~

 

 

다들 옷차림 민망 ㅋㅋㅋㅋ

이때는 좀 덜 친했을 때라고 혼자 생각하고 있는데

제가 사진도 찍고 

옷차림도 다들 이런 걸 보니

나름 친해진 뒤였나봐요..?

 

테이블이 좁아서 정말 엉거주춤 먹긴 했어요.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다는 나의 생각!?

 

 

기본으로 나왔던 무침도 맛있었는데

나주맛집의 하이라이트는 김치!

완전 묵은 김치인데 진짜 존맛이에요 헉헉

 

여기서는 컵라면도 파시거든요?

뒤에 뜨거운 물 정수기 있음!

컵라면 땡기는 그런 김치입니당..

흐흐 존맛이여유~♡

 

앙띠엉아가 음식에 엄청 진심인 편인데

나주맛집 가기 전부터

거기 김치가 진짜 맛있어보인다고 했어요

근데 먹어보고 우리 넷 눈 띠용 +_+

 

 

밥도 일반 식당과는 다르게

나주맛집에서는 햇반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 있어서 직접 돌려서 먹으면 됨!

 

사실 처음에 고기 주문하는 것 외에는

그렇게 직원분들의 도움을 받을 필요는 없어요

궁금한 거 있을 때만 한 번씩?

술도 술장고에서 꺼내다 먹으면 되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술장고 앞에 앉았음 ㅋㅋㅋ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일반 테이블로 되어 있는 곳도 있는데

저는 그래도 이런 나주맛집의 분위기를 온전히 즐기고 싶어서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처음에는 손님이 별로 없네? 싶었는데

먹다보니까 사람 엄청 들어오더라고요

 

나이대는 다양했어요

제 나이도 있었고 어르신들도 있었고 커플도 많이 오고요.

식사 시간이 아닌데도 사람이 많이 오더라고요.

사람많아도 가운데서 물 떨어지는 소리 덕분에

다른 곳 시끄러운지도 모르고 먹었어요.

물 떨어지는 소리가 제일 시끄러움ㅋㅋㅋㅋㅋ

 

 

제가 소개한 나주맛집은 꽃무지 야생화촌이에요!

이름 조차 특이한 느낌 아닌가유?

그리고.. 근처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 특징 ㅋㅋㅋㅋㅋㅋㅋ

 

아무쪼록.. 잘 찾아가보시길 바랄게요^_^

광주분들도 멀지 않아 가기 편하실 거예요!

식당 바로 앞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