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겁이 지겁이 식사♡

임동맛집 중국집 식사OK 술자리 OK

728x90
반응형

 

퇴근 후에 사실 요즘은 어디 가는 것도 애매해요

그래서 저녁 메뉴 고를 때 매번 짜증남!

 

그래서 지겁이 친구집 근처에 있는 임동맛집 다녀왔어요

여기서 먹고 집으로 가서 더 먹으려고 > <

 

 

짬뽕 국물은 기본으로 나오는 베이스~

짜장면 하나에 깐풍육? 시켰는데 와우..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있고 최고!

 

처음에는 손님이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뭐야.. 임동맛집이라면서 속았나? 했는데

 

갈수록 사람들이 점점 밀려들어오기 시작함 ㅋㅋㅋ

제가 그냥 타이밍 좋게 간거였어요.

혼자 와서 짜장면 호로록 하고 가시는 분도 있고

저희처럼 술 한잔 찌끄러 오시는 분도 있었어요

 

 

깐풍기는 많이 들어봤고 많이 먹어봤는데

깐 풍 육 ?

그래도 새로운 거 먹을 때는 늘 짜릿해!

 

밑에 깔린 과자?같이 생긴 튀김? 뭘까..

저것도 멍때리면서 먹으니까 진짜 존맛~

 

심지어 저희 깐풍육 넘 맛있어서 포장했어요 ㅋㅋ

포장해서 지겁이 어머님 가져다드림!

양 진짜 푸짐해보이지 않나요?

와.. 또 먹고 싶다-♥ 왜 임동맛집이라고 저 끌고 갔는지 100% 이해하는 곳

 

 

 

중국집이라면 짜장면이 기본이죠?

소스가 옛날 짜장면 소스랑 비슷한 거 있죠? 말 그대로 존마탱!

소스 완전 꾸덕하고 ㅋㅋㅋ 안에 면도 엄청 많이 있어요

전반적으로 엄청 푸짐하고 맛있는 임동맛집이었어요.

 

여기는 처음 먹은 이후에도 종종 생각났던 찐 맛집이라서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배달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만약 배달 된다면 꼭 배달으로라도 먹고 싶은 생각~!

 

 

요즘은 어쩔 수 없이 사람 별로 없는 곳 다니려고 하고

시간도 9시로 제한되어 있고

인원 수도 6명으로 제한되어 있어서

어딜 가는 것 자체가 많이 고민되긴 하더라고요

 

그 와중에도 임동맛집은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곳이라서

이렇게 소개하게 됐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