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겁이 지겁이 식사♡/배달음식 리뷰☆

운암동 맛집 배달로 먹을 수 있다니 감격!

728x90
반응형

 

진짜 한식 of 한식의 맛과 구성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운암동 맛집 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제 배달도 된다는 점~

근데 제가 사는 지역으로 배달팁만 5,000원이 넘어요 ㅋㅋㅋㅋㅋ그래도 시켜먹었네요

 

이곳은 제가 알기 전, 꽤나 오래 전부터 아는 사람들만 아는 동네 맛집이었나봐요.

근데 배달로도 가능하다고 해서 다들 난리 났더라구요!

조금 허름하긴 하지만, 맛집 냄새 엄청 풍겨요 굿굿

 

우선 기본 반찬이 이래요 ㅋㅋㅋㅋㅋ

메뉴 한 개만 시켜도 이렇답니다..

분홍소세지! 추억의 분홍이 아니냐구영

김치, 멸치, 어묵, 김가루, 전, 김밥!

 

이 구성은 거의 바뀌지 않는 것 같아요

종종 다른 걸로 오긴 하더라고요?

근데 이거 하나 같이 미친조합 ㅠ_ㅠ 완전 맛있어서 돌아가심!

 

아무튼, 반찬 엄청 푸짐하죠?

 

 

그게 다가 아니라긔~ 김치전까지!

다른 곳에서는 리뷰 약속 서비스나

사이드로 추가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을 법한 김치전인데

운암동 맛집은 인심까지 좋아서 푸짐 중에 푸짐이랍니당!

 

반찬이랑 전 간도 완전 딱딱 맞아요

맨날 먹고 싶어버림 ㅜㅜ

 

 

후식으로 한 모금에 털어 넣는 요구르트 짜잔!

달달구리 요구르트, 내 돈 주고 사먹긴 아깝지만

이렇게 하나씩 주면 완전 개땡큐!

 

 

뜨르른! 이거슨 순두부찌개예요

은근 얼큰~한게 해장으로도 베리 굿이에요!

이때도 해장하려고 시킨거.. ㅋㅋㅋ

 

여기 김치찜? 돼지찜? 그거 진짜 맛있는데 요즘 자꾸 품절되어 있어요 ㅠㅠ

역시 운암동 맛집인건가..?

맛있는 건 쑥쑥 빠져나가네요!

 

저는 청국장을 못 먹는데 지겁이는 은근 한 번씩 먹더라고요?

청국장 전문점은 제가 냄새 때문에 못가니까 이렇게 다른 곳에서 별도로 있으면 먹어요.

집에서 시켜 먹는 데 전에 청국장 시켜서 엄청 화냈었음..!!ㅋㅋ

근데 여기는 왜 청국장 냄새도 안나지..? 개땡큐

 

 

저는 김치 수제비 시켰어요. 

순두부찌개랑 많이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이것도 완전 존마탱이에요 ㅜㅜ

김치 만두 수제비! 이거여나?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 나요..

배민 키면 되는 데 손가락 몇 번 까딱이는 거 뭐가 귀찮다고, 배민 찾아보기 귀찮네요 '-'

 

운암동 맛집은 맛없는 거 찾는 게 더 힘든 것 같아요

메뉴 하나하나, 반찬 하나하나 알차고 맛있어서

배달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