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겁이 지겁이 식사♡/배달음식 리뷰☆

김치찜 우리동네 맛집 허겁지겁 3끼 클리어★

728x90
반응형

 

 

며칠 전부터 김치찜 먹고 싶었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계속 다른 거 먹었거든요. 물론 다른 것도 존맛탱! 근데 퇴근길에 갑자기 지겁이가 김치찜을 시켜 놓겠다는 거! 오오.. 완전 조하 당장 시켜! 이사 후 퇴근시간이 엄청 길어지고 버스도 갈아타야 하고,, 버스에서 보내는 시간만 한 시간인데, 그 동안 멀미 때문에 돌아가기 직전이었지만 김치찜이란 말 한마디에 극복~

 

 

 

 

고기 듬뿍 들어 있는 김치찜 도착! 두부는 완전 생두부로 들어 있었고 파채까지 있어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샤르륵 맴도는 정도였어요. 냄새도 어찌나 쥑이던지,, 지겁이는 늘 리뷰에 의존해서 알아보고 주문하는데 역시 리뷰 볼만한 것 같아요 ㅋㅋ!! 리뷰 보는 꿀팁이라면, 별점 낮은 순으로 보는 것. 그리고 맛에 대한 평점보다 친절도나 뭐 그런 걸로 불만인 사람들 리뷰가 많다면 그집은 맛은 괜찮다는 보장이 있는 거예요. 저희는 그렇게 확인하고 시키기 때문에 거의 실패가 없어요 힣

 

 

 

 

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 들어있다길래 오, 그래!? 근데 비엔나 2개 너무 초라하게 들어있는 거 아니냐고요 ㅋㅋ 좀 고정이라도 해주시던지,, 암튼 없는 것만도 못한 초라함이었어요 ㅜ.ㅜ 하지만 맛있긴 맛있다 역시 비엔나는 만인의 반찬인 것 같아요 ㅎㅎ 거기에 계란 후라이는 반숙으로 있어서 좋았답니다. 언제부턴가 완숙을 못 먹게 됐다는 ...

 

 

 

꺄루 계란찜! 김치찜도 맛있었지만 저는 계란찜도 좋았어요. 짭쪼름한 맛이 있어서 밑에 깔린 국물 호로록 해도 넘 맛있다는 거 ㅠㅠ 엄청 탱글탱글하더라고요. 김치찜 한 번 계란찜 한 번 왔다갔다~

 

 

김도 김치찜 배달 시켰더니 같이 주신 거예요. 김에다가 밥 올리고 김치찜 하나 올리고 파채 조금 얹어서 먹으면 완전 개꿀띠ㅠㅠ 밥 양이 많아서 멈추지 않고 먹었답니다 :) 지금 저희 집에 있는 김이 좀,, 맛이 떨어지거든요. 그 고소함이 많이 부족한듯한? 그래서 그런지 오랜만에 맛있는 김 먹은 느낌 ㅋㅋㅋ

 

 

 

 

탱글한 계란찜 보이시나용~.~ 계란찜 기본 서비스인데도 양 엄청 많죠 ㅋㅋ! 김치찜도 양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다 먹고 덜어서 데운 뒤에 총 세끼만에 해치웠어요. 계속 물이랑 고춧가루 더 넣어서 끓이고 먹고 반복하니까 국물이 쫄아들지도 않고 쭉~ 푸짐했어요 ㅎㅎ 김치찜이 2만원대 였는데 세 끼를 2만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니 가성비 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