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게배송 홍게라면 이것이 진짜 홍게? 집에서 푸짐하게 먹어요

728x90
반응형


유독 갑각류를 좋아하는 저! 그중 특히 게와 새우를 환장하고 먹는답니다:) 대게나 킹크랩 먹고 싶어서 열심히 돈 벌고 아끼고 그때마다 저에게 플렉스 하기 위해 먹곤 하는데 그때마다 지겁이는 저 보면서 그렇게 행복하냐며 ㅋㅋㅋ 웅.. 진짜 개 행복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왜 맛있는 건 이리도 비싼건지@_@




늘 게를 먹을 때마다 부자냐고 잔소리를 해서 이번에는 지겁이 몰래 홍게배송을 시켰어요 ㅋㅋ메롱! 금요일에 주문해서 토요일에 배달 왔는데 다행히 지겁이가 약속있다고 나가서 저 혼자 받았어요 유후~ sns 보다가 착한수산이라는 곳에서 홍게 이벤트를 하는 거 있죠? 절대 작은 사이즈가 아닌 이 홍게를 무려 8마리나! 배송비 4,000원에 찜으로 해서 받아서 3,000원 추가됐어요. 그래서 53,000원에 구입했어요~ 엄청 저렴하게 잘 샀죵? 근데 이것마저 뭐라할 것 같아서 몰래 숨어서 받고 숨어서 먹다니 흐규흐규


가지런히 놓여 있는 홍게를 보니까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고 지금이 바로 풍요로운 명절이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ㅋㅋㅋ오바쎄바!! 지금 날이 덥지 않아서 홍게배송 그렇게 걱정되진 않았는데 아이스팩까지 해서 스티로폼에 보냉 꼼꼼히 되어 오니까 좋더라구요~ 그래도 여름에는 피하는 게 좋겠죠? 뭔가 불안해.. 아니면 이렇게 주말에 저 집에 있을 때 온다면 여름에도 괜찮을 것 같긴 하네요!



쪄서 오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ㅇㅋ! 저는 우선 간단하게 맛 좀 보려고 한 마리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봤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수분이 날라가서 좀 퍽퍽하려나 걱정했는데 딱히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겁이 없이 혼자서도 이리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홍게배송 안 시켰으면 억울할 뻔 했어요 ㅋㅋㅋ 사실 이것도 주문 막바지여서 이미 마감 됐었다고 하더라구영 ㅠㅠㅠ 근데 1박스 정도는 추가해주실 수 있다고,,💕 울컥해버렸지 뭐예요? 캬캬캬




8마리 중에 한 마리는 제가 쪄서 먹고 6마리는 언니 불러서 집에 가져가라고 했어요. 저희 언니가 결혼 후에 분가를 안 해서 엄빠랑 같이 살거든요. 조카들도 전에 대게 먹으러 갔는데 엄청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보내게 됐습니다 :) 넘 두둑히 보냈나..? 생각해보니 저에게 남은 건 홍게 1마리....😭 이 한 마리를 어떻게 잘 먹어볼까~ 하다가 라면에 투하했어요! 역시 라면에 넣어 먹어야 제맛이쥬 흐흐 등껍딱 빼고 모조리 넣어서 끓여줬답니다>_< 물론 껍질에 있는 내장 팍팍 긁어서 먹었는데 국물만 먹어도 게 향이 폴폴 나더라고요.



홍게 생각해서 물을 좀 많이 넣었더니 슬슬 한강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조금 당황했지만, 이제 돌이킬 수 없으니 마저 끓여봅니다 ㅋㅋㅋ 이때는 지겁이랑 같이 먹으려고 라면 2개에 끓였어요. 원래 둘이 먹을 때 라면 무조건 3개씩 끓이는 게 저희의 국룰인데 밥 먹은지 얼마 안 돼서 2개만!




일요일 늦은 점심 먹고 한숨 자고 일어나서 먹기 딱 좋은 홍게라면~.~ 홍게 한 마리 넣었을 뿐인데 3인분 같은 2인분 라면이 완성 됐어요! 걱정했던대로 물은 한강이 되었지만 그래도 맛있음 곱하기2!! 지겁이가 배 안 고프다고 했지만, 분명 밤 11시쯤 배고프다고 할게 뻔해써 안 고프다고 해도 먹였어요 ㅋㅋ 그랬더니 밤에 조용하더라고요:) 탁월한 선택이었다!



지겁이는 먼저 다 먹고 일어나고 제가 게 다 먹었어요 헤헤헿 지겁이는 다리 하나 먹고 먹기 힘들다고 내려놓더라고요. 지겁이는 참 게를 못 먹어요 그래서 좋아요,,☺️ 저만 너무 잡고 뜯고 있는 게 미안해서 발라서 먹여줬더니 또 잘 먹긴 엄청 잘 먹더라는 ㅋㅋ 홍게배송 시켜서 딱 2번 먹었는데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저희 언니도 집에서 잘 먹었다고 연락오더라구용 뿌듯!

 

 

포항시 남구 동해면 호미로 3192번길 21-8 착한수산에서 주문했어요 : ) 전 sns 이벤트를 보고 처음 알게 됐는데 대게, 홍게, 독도새우, 과메기 주문도 가능했습니다!